비추 가구 천쇼파
작성자 : 남스|작성일 : 21-09-27 20:40|조회수 : 8,609회

본문

저희 1년반전에 패브릭쇼파를 구매를 했습니다
구입한지 한달도 채되지 얼마전지않아 폼이  너무푹꺼져서
미라지가구에 전화를했더니
고객부주의라면서 전혀 as를 진행해주지않았어요
1달도 남짓사용을했는데
폼이 이상할정도로 꺼지는현상을 고객부주위 때문이라니 하루종일쇼파에서 생활하는것도 아니고  어처구니가 없더라구요 ㅠ
as를받고싶였지만 방법이 없었어요
충전재로 사용된건  오리깃털인데
오리텰이 얼마나 많이빠지는지
냄새도 너무 많이나서 비리하기까지 하더라구요
돈주고 산거라 아까워서 지금까지 사용을했는데
도저히 안되어 폐기를 하게되었어요
버리누김에 도대체 상품을 어떡게 만들었는디
분해를 해보고싶었는데
분해해보니
허접하기 짝이없네요
이렇게만들어놓고 비싼 돈을받아먹는다는게 더 기가찹니다
말만 수입가구인듯
후회할 상품사지마세오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명 : 미라지퍼니쳐(주)|대표이사 : 서진|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34, 262호

사업자등록번호 : 129-86-22920|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6-성남분당-0518호

사업자정보확인|e-mail : web@mirage.co.kr|개인정보책임자 : 김지영

Copyright ⓒ 2007-2016 Mirage.co.kr All Right Reserved.

A/S CENTER

A/S접수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주말 및 공휴일 휴무)

서울 / 인천 / 경기 / 강원 / 천안 / 충남 지역 031-714-5959

일산 지역 031-932-5885

대전 / 충북 / 전라 지역 042-716-0117

부산 / 대구 / 경상 지역 051-728-1199

제주 지역 064-805-5885

SNS

SHOP MENU

OUR MIRAGE STORE

미라지퍼니쳐(주)는 홈페이지 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실제 매매계약은 각 대리점 별로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