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치매 바꿀일은 없을듯 합니다
작성자 : 화요비|작성일 : 21-05-04 01:09|조회수 : 14,519회

리뷰 제품

본문

몇달전 구매인데  이제야 후기를 쓰네요.. 꾀 몇년전부터 고민하고 고민하다 매장 방문하여 다시한번 확인하고 구매했습니다.. 매우 매우 만족합니다.. 저희 커텐이 예전꺼라 좀 불협화음이라 느끼긴 하지만요 ㅋ  다만  .....  배송중 생긴건지 오염이  매트리스 받침판에 있습니다..  당일발견한건 아니지만 당일이었어도 이건땜 교환신청하기는 한달이나 기다린상황이라 그냥 넘어가려합니다..고민하는분들 20대부터 세대구분없이 만족하실거라 생각됩니다 ..구매 고민하지마셔요~~

댓글목록

후기관리자님의 댓글

후기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안녕하세요 고객님,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 감사 드립니다~

포토후기 사은품은 구입하신 매장에서 주문내역 확인 후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주문 상품 개수에 상관없이 주문 건당 1회 증정 / 주문고객 중복 지급불가/ OMG상품구입시 지급불가)

미라지 가구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상호명 : 미라지퍼니쳐(주)|대표이사 : 서진|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34, 262호

사업자등록번호 : 129-86-22920|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6-성남분당-0518호

사업자정보확인|e-mail : web@mirage.co.kr|개인정보책임자 : 김지영

Copyright ⓒ 2007-2016 Mirage.co.kr All Right Reserved.

A/S CENTER

A/S접수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주말 및 공휴일 휴무)

서울 / 인천 / 경기 / 강원 / 천안 / 충남 지역 031-714-5959

일산 지역 031-932-5885

대전 / 충북 / 전라 지역 042-716-0117

부산 / 대구 / 경상 지역 051-728-1199

제주 지역 064-805-5885

SNS

SHOP MENU

OUR MIRAGE STORE

미라지퍼니쳐(주)는 홈페이지 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실제 매매계약은 각 대리점 별로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