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출고 지연 및 불편
작성자 : 누리꾼1|작성일 : 25-12-11 10:58|조회수 : 34회

리뷰 제품

본문

의자 하자로 인해 약 3주 동안 기다린 끝에 다시 제품을 받았는데, 또다시 하자가 있는 제품을 받게 된 상황으로 소비자로서 불편함이 상당합니다.
최종 검수를 거쳐 발송해 주신다고 여러차례 안내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또 이러한 하자가 발견되어 상당히 실망스럽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명 : 미라지퍼니쳐(주)|대표이사 : 서진|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34, 262호

사업자등록번호 : 129-86-22920|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6-성남분당-0518호

사업자정보확인|e-mail : web@mirage.co.kr|개인정보책임자 : 김지영

Copyright ⓒ 2007-2016 Mirage.co.kr All Right Reserved.

A/S CENTER

A/S접수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주말 및 공휴일 휴무)

서울 / 인천 / 경기 / 강원 / 충청 / 대전 / 전라 지역 031-714-5959

일산 / 파주 / 김포 / 경기북부 031-932-5885

부산 / 경남 지역 051-728-1199

대구 / 경북 / 제주 지역 053-521-7774

SNS

SHOP MENU

OUR MIRAGE STORE

미라지퍼니쳐(주)는 홈페이지 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실제 매매계약은 각 대리점 별로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