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기사 응대가 황당합니다
작성자 : 조이스|작성일 : 25-11-25 21:28|조회수 : 76회

본문

9월에 구매하고 오늘 배송 받을수 있다고 연락받았고 오전 11시경 도착할거라고 안내 여직원한테 연락받아서 기다리고 있어도 안오길래 배송기사한테 직접 연락해 보니 2시에서 3시 사이에 도착한다고 했음. 이미 시간 차이가 많이나 마냥기다리고 있었음, 딴일 못하고 기다리던 중 3시에 도착했기에 기사분 한테 왜 이렇게 늦게 도착했나고 말하고 안내받기는 오전에 오기로 했다고 하자 그때는 출발도 하지 못하는 시간이라고 기사분이 말하며 언짢은 표정을 지으며 말함, 그리고 물건 내려서 조립하는 내내 짜증난 표정으로 일하더니 다 조립하고 나서는 제품 포장지를 발로 툭툭 차며 정리하기 시작.  늦게 왔다고 말한 말이 계속 기분 나빴던 모양임, 그리고 배송비 15만원 안내 받았다고 말하자 18만원 계단비 있다며 퉁명스럽게 우린 가격대로만 움직인다며 말함, 그래서 싸우기 싫어 18만원 지급함. 저렴한 세일상품 구매 한 번 하고 싸구려 고객 취급받아 매우 기분이 안좋음.  지금까지 이 가구점에서 소파, 식탁, 이번에 침대 구매 했었는데 앞으로는 절대 구매 안하겠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명 : 미라지퍼니쳐(주)|대표이사 : 서진|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34, 262호

사업자등록번호 : 129-86-22920|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6-성남분당-0518호

사업자정보확인|e-mail : web@mirage.co.kr|개인정보책임자 : 김지영

Copyright ⓒ 2007-2016 Mirage.co.kr All Right Reserved.

A/S CENTER

A/S접수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주말 및 공휴일 휴무)

서울 / 인천 / 경기 / 강원 / 충청 / 대전 / 전라 지역 031-714-5959

일산 / 파주 / 김포 / 경기북부 031-932-5885

부산 / 경남 지역 051-728-1199

대구 / 경북 / 제주 지역 053-521-7774

SNS

SHOP MENU

OUR MIRAGE STORE

미라지퍼니쳐(주)는 홈페이지 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실제 매매계약은 각 대리점 별로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