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점 여자실장의 불친절과 쌍욕설
작성자 : ????|작성일 : 25-11-21 12:59|조회수 : 97회

리뷰 제품

본문

불량의자보내고
사과는커녕 회수해간다고
큰소리로 당당!!!!!!!
고객한테
너 몇살이냐?
씨*년?
참. 거시기하고요
점장님 통화하고
요기까지 일단락짖고요.

*발년 욕한건에는
응당한 댓가를 받으셔야죠.

이런매장을 누가 또 재구매 할까요?
재개장한 매장인데
쯧쯧쯧~~
과연 또 얼마나. ?????

시*년아!!!!!!
고객이 죽을죄를 져도
저런욕하는  여자실장
참교육이 꼭. 필요한듯 하네요.
이글올리는
저도 문제지만
고객뿔나게 응대하고
쌍욕하는 여자실장.
인과응보 되로주고 말로받는 세상인거
모르나요?
점장님  보나마
짧게  글올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명 : 미라지퍼니쳐(주)|대표이사 : 서진|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34, 262호

사업자등록번호 : 129-86-22920|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6-성남분당-0518호

사업자정보확인|e-mail : web@mirage.co.kr|개인정보책임자 : 김지영

Copyright ⓒ 2007-2016 Mirage.co.kr All Right Reserved.

A/S CENTER

A/S접수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주말 및 공휴일 휴무)

서울 / 인천 / 경기 / 강원 / 충청 / 대전 / 전라 지역 031-714-5959

일산 / 파주 / 김포 / 경기북부 031-932-5885

부산 / 경남 지역 051-728-1199

대구 / 경북 / 제주 지역 053-521-7774

SNS

SHOP MENU

OUR MIRAGE STORE

미라지퍼니쳐(주)는 홈페이지 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실제 매매계약은 각 대리점 별로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