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 상태
작성자 : 푸레야|작성일 : 25-04-10 11:04|조회수 : 35회

리뷰 제품

본문

2022년8월 대구점에서 전시상품 구매함 1년쯤 사용시전부터 쇼파사이사이 연결부분이 떨어져 나가기 시작함 / 떨어지다 말겠지 싶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모든 쿠션의 연결 사이사이 가죽이 떨어지기 시작함~  매일 떨어져서 심리적 스트레스와 청소가 힘든  상황~ 동물없고  작년자녀대입으로 상담이 늦어짐 / 구매초기부터 ㄱ자 연결부위는 빠지기 시적해 조금의 움직임에도 빠져서 떨어진채 사용함 / 사람이 사용하는 앉는부분 등부분은 멀쩡한데 쇼파 사이사이 가죽이 탈락하고 심지어 쇼파아래까지 떨어지기 시작함~  고객의 오사용 하자로 보기어려윰 / 어제 9일 대구점이 폐업해서 부산점 연럭했으나 판매하지 않음/ 기간 사유로  묵살함/ 쇼파를 2년도 못쓰는 상품이 말이되는건지~ 구매후 2022년8월 상품평 작성하여 사운품 시계받움(작상한 상품평 현재도 확인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명 : 미라지퍼니쳐(주)|대표이사 : 서진|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34, 262호

사업자등록번호 : 129-86-22920|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6-성남분당-0518호

사업자정보확인|e-mail : web@mirage.co.kr|개인정보책임자 : 김지영

Copyright ⓒ 2007-2016 Mirage.co.kr All Right Reserved.

A/S CENTER

A/S접수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주말 및 공휴일 휴무)

서울 / 인천 / 경기 / 강원 / 충청 / 대전 / 전라 지역 031-714-5959

일산 / 파주 / 김포 / 경기북부 031-932-5885

부산 / 대구 / 경상 지역 051-728-1199

SNS

SHOP MENU

OUR MIRAGE STORE

미라지퍼니쳐(주)는 홈페이지 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실제 매매계약은 각 대리점 별로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