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하자
작성자 : 소영5|작성일 : 24-09-30 13:36|조회수 : 28회

리뷰 제품

본문

쇼파 사서 받았는데,
이렇게 스크레치가 크게 있네요.
전화하니까 원래 스크레치가 가는 가죽을 쓴거라고 확인이 다 불가하다고 하는데,
적어도 그 스크레치가 물건을 받기 전에 나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새 상품 받으면서 중고 상품 받는 이런 기분느껴야하나요?
교환 반품 다 안된다하니 참 어이가 없네요.
앞으로 사는 모든 제품 이런식으로 스크레치 있으면 교환 반품이 불가한 회사인가요 여기는?

제품이 불량인 것에는 책임을 지셔야하지요.
확인이 불가하다는 것도 말이 안되고
꼼곰하게 검수 한 후에 발송하는게 맞지 않나요?
만원짜리 티도 하자가 있으면 교환 반품이 되는데
백만원짜리를 샀는데 하자가 있는데도 돌아오는 답변이
'스크레치가 나는 가죽을 써서' 교환 반품이 안된다니요.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미라지브랜드에서 이런 일을 겪으니 속상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명 : 미라지퍼니쳐(주)|대표이사 : 서진|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34, 262호

사업자등록번호 : 129-86-22920|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6-성남분당-0518호

사업자정보확인|e-mail : web@mirage.co.kr|개인정보책임자 : 김지영

Copyright ⓒ 2007-2016 Mirage.co.kr All Right Reserved.

A/S CENTER

A/S접수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주말 및 공휴일 휴무)

서울 / 인천 / 경기 / 강원 / 천안 / 충남 지역 031-714-5959

일산 지역 031-932-5885

대전 / 충북 / 전라 지역 042-716-0117

부산 / 대구 / 경상 지역 051-728-1199

제주 지역 064-805-5885

SNS

SHOP MENU

OUR MIRAGE STORE

미라지퍼니쳐(주)는 홈페이지 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실제 매매계약은 각 대리점 별로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