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 받았는데요
작성자 : 이서연2|작성일 : 24-06-07 13:11|조회수 : 618회

리뷰 제품

본문

1. 상품
디자인은 제가 원하던 뷰로데스크이기 때문에 마음에는 듭니다. 다만 말씀드렸다시피 흠집이 나서 왔고 as만 또 일주일 걸려 총 한달 정도 걸린 거나 다름없습니다만…
as가 그 윗부분(흠집난 부분)에 색을 덧칠한 거라 아직도 눈에 띕니다. 이건 뭐 방법이 없는 건가요? 동그랗게 패여있어요. 제가 리퍼제품을 구매한 것도 아니고 정상제품을 구매했는데 이런 제품에.. 더군다나 보수가 감쪽같은 것도 아니다보니 좀 짜증이 나더라고요.
마지막 사진이 지금 사진입니다. 제가 예민한 건지 한 번 보세요.

2. 서비스
서비스는 좋습니다. 전화 주신 여자분도, 기사님들은 매우 친절하셨어요. 특히 기사님이 친절하게 잘 대해주시더라고요.

3. 배송
배송은 오래걸립니다. 제작제품이니 그럴 수도 있겠죠. 3주 정도 기다린 거 같네요.

쇼룸을 방문했을 때 다른 제품도 예쁜게 많아서 좋은 가구점 하나 알았다 하고 좋아했는데 막상 물건을 받고 보니 흠집 땜에 마음이 계속 걸리네요.

댓글목록

후기관리자님의 댓글

후기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안녕하세요 고객님, 
올려주신 소중한 후기 감사 드립니다~

포토후기 사은품은 구입하신 매장에서 주문내역 확인 후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주문 상품 개수에 상관없이 주문 건당 1회 증정 / 주문고객 중복 지급불가/ OMG상품구입시 지급불가)

미라지 가구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상호명 : 미라지퍼니쳐(주)|대표이사 : 서진|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34, 262호

사업자등록번호 : 129-86-22920|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6-성남분당-0518호

사업자정보확인|e-mail : web@mirage.co.kr|개인정보책임자 : 김지영

Copyright ⓒ 2007-2016 Mirage.co.kr All Right Reserved.

A/S CENTER

A/S접수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주말 및 공휴일 휴무)

서울 / 인천 / 경기 / 강원 / 충청 / 대전 / 전라 지역 031-714-5959

일산 지역 031-932-5885

부산 / 대구 / 경상 지역 051-728-1199

제주 지역 064-805-5885

SNS

SHOP MENU

OUR MIRAGE STORE

미라지퍼니쳐(주)는 홈페이지 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실제 매매계약은 각 대리점 별로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