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지 에서 계속삭제하네요!
작성자 : 기쁨이맘|작성일 : 21-03-13 13:04|조회수 : 18,992회

본문

신혼가구 미라지제품으로 사고 Omg 제품의 컬러가 찿던컬러라서 서랍장 구매했습니다. 도착하지마자 서랍장 문이 안열리길래 판매점 통화했더니 새제품이라 그럴수있다고사용하다문제가 생기면전화하라하셨습니다 얼마전 서랍이 아예 열리지않아전화했더니 As팀직원이 전화해서 omg제품은 무조건 유료라더군요 페이지하단에도 나와있다고요 서랍장에 서랍이 열리지얂는제품을 판매했는데 할인제품이라는 이유만으로 왜 소비자가 as비용을 내야하냐며 그부분을 고지해놓았어야한다고 소비자보호센터에 알리겠다고했더니 , omg제품은 검수하지않는다고 마음대로 하라네요. 5만원 출장비에 꼬투리잡냐고 소비자를 우롱하는데.. 정말 모욕적이었습니다.녹음하고있다고 말씀드렸더니 저 원하는대로하라고하네요. 페이지하단 클릭해서 반품 교환유의사항에 6개월이내 제품하자시 교환의무가 적혀있네요! 미라지가구 이래도 되나요? 소비자가 우습게 보이시나요? 미라지에서 이렇게 소비자를 우롱한다면 다른 소비자들의 의견을구하고 처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호명 : 미라지퍼니쳐(주)|대표이사 : 서진|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34, 262호

사업자등록번호 : 129-86-22920|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6-성남분당-0518호

사업자정보확인|e-mail : web@mirage.co.kr|개인정보책임자 : 김지영

Copyright ⓒ 2007-2016 Mirage.co.kr All Right Reserved.

A/S CENTER

A/S접수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주말 및 공휴일 휴무)

서울 / 인천 / 경기 / 강원 / 충청 / 대전 / 전라 지역 031-714-5959

일산 지역 031-932-5885

부산 / 대구 / 경상 지역 051-728-1199

제주 지역 064-805-5885

SNS

SHOP MENU

OUR MIRAGE STORE

미라지퍼니쳐(주)는 홈페이지 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실제 매매계약은 각 대리점 별로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