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에 들어요~
작성자 : 진온사랑|작성일 : 14-01-17 00:49|조회수 : 4,144회

리뷰 제품

본문

지인소개로 홈페이지를 한달정도 훓어본거 같아요.
만족도가 높은 후기들를 열심히 읽어보고 직접보지않아도 괜찮겠다 싶어
인터넷으로만 보고 주문을 했습니다.
설레는 맘으로 상품을 받아보았는데...쇼파가 구멍뚫리고 기스나고 정말
깜짝놀랬습니다.배송하시는 분이 포장이 훼손되면 고객이 헌상품같다는 분들이
있어 검수를 못했다고 하시더군요 ㅠ일년에 한번있을까 말까한 일이라고 ㅠ
 
결국 새제품으로 받기로하고 기다리는데 냄새는 또 어찌나 고약하던지...
쇼파 들이면서 새로한 중문도 찍히고... (다행이 크기가 작아서 실리콘으로 잘발라놨어요ㅜ)
아~정말 다들 만족도가100%인데 왜 100%인지 이해가 안가더군요.
 
새 쇼파가와도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였는데 다행이 배송하시는 분들도
조심조심해주시고 쇼파 상태도 괜찮았고 냄새도 덜났어요.
남편은 아직이지만 전 미라지에 대한 신뢰가 다시 생겨났네요ㅎㅎ
가구는 제맘에 쏙 들더라고요.
 
*쿠션 50040,50050,50300 같은 분위기로 보내주세요~~^^
 
 
 
 
[8188]
[T2130-3]
[ST-9302]

댓글목록

Mirage님의 댓글

Mirage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안녕하세요 고객님^^

볼륨감이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쇼파가 거실의 분위기와 매우 잘 어울립니다~
빈티지한 느낌의 테이블과 협탁도 깔끔하고 은은한 느낌을 주네요^^
배송에 불편함이 있으셨던 부분 죄송하게 생각드리며 좋은 가구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멋진 후기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저희 미라지에 많은 사랑 부탁드릴게요^^*

 

상호명 : 미라지퍼니쳐(주)|대표이사 : 서진|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34, 262호

사업자등록번호 : 129-86-22920|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6-성남분당-0518호

사업자정보확인|e-mail : web@mirage.co.kr|개인정보책임자 : 김지영

Copyright ⓒ 2007-2016 Mirage.co.kr All Right Reserved.

A/S CENTER

A/S접수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주말 및 공휴일 휴무)

서울 / 인천 / 경기 / 강원 / 충청 / 대전 / 전라 지역 031-714-5959

일산 지역 031-932-5885

부산 / 대구 / 경상 지역 051-728-1199

제주 지역 064-805-5885

SNS

SHOP MENU

OUR MIRAGE STORE

미라지퍼니쳐(주)는 홈페이지 관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실제 매매계약은 각 대리점 별로 이루어집니다.